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 호스팅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실

카테고리 없음

by 밀꽃결정 2020. 7. 20. 19:06

본문


웹 호스팅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실



회사 체인의 가장 약한 고리가 그들의 웹 호스트 회사라면, 회사가 더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 고리가 개선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전 프로그래밍 경험이 없다면, 많은 옵션과 추가 기능들은 별로 의미가 없을 것이고 웹 호스팅을 실제보다 훨씬 더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제품이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혼란스러워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필요하지 않은 것을 사게 될 수 있다.


이 글은 혼란을 잠재울 것이다.




즐겨찾는 웹 호스트에 문의하여 현재 어떤 웹 사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무료 사이트에서는 제공하는 정적 페이지에 사용자 자신의 스크립트를 추가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유료 호스트 계정은 당신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부여할 것이다.




공유 호스팅과 전용 호스팅 계획 사이에서 어떻게 결정하십니까? 만약 당신의 사이트가 매우 크거나 많은 개인들이 방문한다면, 공유 서버는 당신의 요구를 적절하게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다.


따라서 전용 호스트를 검색하십시오.




자주 중단되는 웹 호스트는 피하십시오.


다운타임은 비즈니스의 손실을 의미하기 때문에 운영 중단이 많은 기업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전문적이지 않은 회사의 징후가 될 수 있다.




웹 호스팅 회사를 통해 등록하는 대신 도메인 등록에 별도의 회사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떤 이유로든 웹 호스팅 회사를 바꾸기로 결정한 경우 도메인 이름에 대한 제어권을 유지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등록을 통제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호스트가 당신의 도메인 등록을 통제할 수 없을 것이다.




대상 사용자와 동일한 국가에 위치한 웹 호스팅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영국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데이터 센터가 있는 웹 호스팅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웹 호스트를 선택하기 전에 우선 순위 목록을 만드십시오.


각 호스트를 살펴보고 이러한 호스트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목표와 니즈를 결정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가능한 가장 좋은 거래를 발견하는 대신 가격과 같은 단 하나의 요소에 대해서만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무료 웹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그렇다면 무료 웹 호스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인하고 모든 데이터를 백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료 웹 호스트는 일반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하다.


당신은 파일을 완전히 잃어버릴 위험이 있다.


그렇게 되면 어쩔 수 없다.




웹 사이트에 보안이 중요한 경우 보안 서버 인증서를 찾으십시오.


이 인증서는 도메인과 호스트를 인증하며,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의 주소 표시줄에 결과를 표시하기 위해 계속 진행하십시오.


그러므로, 그들은 당신이 안전하다는 것과 안전한 웹사이트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호스트 제공자를 찾을 때 호스트 웹 사이트의 자료를 읽는 것 외에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웹 호스트를 결정하기 전에 객관적인 고객 리뷰와 경험을 찾아보십시오.


기존 고객의 리뷰를 찾아 보십시오.




많은 웹 호스트들은 다른 주요 호스트에 의존한다.


이들 회사들 중 다수는 서버 공간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여 작은 웹사이트에 임대하여 돈을 벌고자 할 것이다.


사이트를 호스팅할 위치를 확인하고 사이트 간에 가장 낮은 가격을 적용하십시오.




사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cPanel을 사용하여 웹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cPanel은 꽤 사용자 친화적이며,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인기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포함시키는 것을 쉽게 만든다.


이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은 설치하기가 매우 쉽고 귀하와 귀하가 호스팅하는 파일 간의 관리를 위한 완벽한 중간 관리자로 만들 수 있다.


추가 보너스로, 당신의 웹사이트 관리는 훨씬 더 효율적일 것이다!



이제 여러분은 전에 들어 본 적이 있는 당혹스러운 단어 몇 가지를 다시 살펴보고, 사용 가능한 호스팅 계획의 장단점을 알아챌 수 있는지 알아 볼 수 있어야 한다.


이미 웹 호스팅 계약에 잠겨 있더라도 현재 계약이 만료되면 IT 담당자에게 알리고 사이트를 더 나은 호스팅 서비스로 이동할 준비를 할 수 있다.